포커와 첫 신경에서 벗어나기

처음으로 포커를 하기로 결정하고 라이브 플레이어와 대결할 만큼 용감하다고 결정하셨다면 진심으로 동정을 표합니다. 행운을 빌며 미리 조의를 표합니다…

농담이야!

물론, 우리는 포커에서의 손실에 대해 미리 슬퍼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처음 플레이어이고 라이브 플레이어와 플레이하고 싶다면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포커 라운드에서 살아남는 데 필요한 열쇠가 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을 돕기 위해 왔습니다.

이제 첫 번째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포커 베테랑이 “콜링 스테이션”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 용어의 논리가 궁금하다면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포커를 처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결정에 대해 잠시 생각조차 하지 않고 거의 모든 베팅을 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콜링 스테이션”(egad!)으로 간주되고 싶지 않다면 동료 포커 플레이어의 존경을 받고 칩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십시오. 포커는 단순한 카드 게임이 아닙니다. 여러 플레이어 간의 전략적 경쟁인 멘탈 게임입니다.

신경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여기 차가운 발을 제거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당신의 기술을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하여 자신을 압박하지 마십시오. 헛된 운동입니다. 당연히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처음으로 게임을 하고 있는데, 그들이 100만 번째 게임을 축하하는 것입니까? 그걸 받아들인다면 잃을 것도 없고 노력해도 나쁠 것이 없고, 나중에 기분이 훨씬 좋아지고 게임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동료 플레이어를 신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자, 당신은 상대방의 평판에 대해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몇 초 만에 당신을 게임에서 빼낼 수 있는 능력 때문에 The Crocodile이라고 불리고, 다른 하나는 베팅에 관해서는 항상 공격적이기 때문에 The Ramping Elephant라고 불립니다. 그들이 그들의 별명을 얻기 전에, 그들도 한 번 당신과 마찬가지로 “콜링 스테이션”으로 세례를 받았다는 것을 상기하십시오. 도움이 된다면 정신적으로 그들의 얼굴을 웃기는 얼굴로 바꿔서 열등감을 덜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정하세요. 말은 쉽지만 진정으로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들고 있는 카드를 제외한 모든 것을 차단하고 마음속으로 행복한 노래를 흥얼거립니다. 외부 요인이 당신을 더 잘하게 내버려두면 당신은 죽은 고기입니다. 그러나 긴장을 풀고 게임에 완전히 집중하는 데 성공했다면 마지막으로 신경이 곤두박질쳤을 수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